728x90
반응형
광고와 영업의 가장 큰 차이는 고객과 직접 만나느냐 그렇지 않느냐다. 영업사원이 바로 앞에 있을 때 고객은 그에게 주의를 기울일 수밖에 없지만, 광고는 쉽게 무시하고 지나칠 수 있다. 그러나 영업사원은 사전에 구매 가능성을 식별할 수 없어서 구매할 마음이 없는 고객을 붙잡고 시간을 허비하기도 한다. 반면에 광고는 제품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 스스로 원해서 보기 때문에 광고 내용에 주의를 기울인다.
728x90
반응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제 할 것인가" 쫓기지 않고 시간을 지배하는 타이밍의 과학적 비밀 (2) | 2022.03.17 |
---|---|
"코드 브레이커" 제니퍼 다우드나, 유전자 혁명 그리고 인류의 미래 (1) | 2022.03.17 |
"찰스 J. 사이크스 성공의 문법" 인생이 즐거워지는 ‘50가지 성공 법칙!’ (2) | 2022.03.12 |
"뉴 컨피던스" 세계적인 뇌과학자가 밝힌 성공의 비밀 (4) | 2022.03.10 |
"권력의 심리학" 누가 권력을 쥐고, 권력은 우리를 어떻게 바꾸는가 (4) | 2022.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