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홉킨스의 잘 팔리는 비밀 기꺼이 사게 하는 광고의 법칙

by 욕심쟁이77 2022. 3. 15.
728x90
반응형
광고와 영업의 가장 큰 차이는 고객과 직접 만나느냐 그렇지 않느냐다. 영업사원이 바로 앞에 있을 때 고객은 그에게 주의를 기울일 수밖에 없지만, 광고는 쉽게 무시하고 지나칠 수 있다. 그러나 영업사원은 사전에 구매 가능성을 식별할 수 없어서 구매할 마음이 없는 고객을 붙잡고 시간을 허비하기도 한다. 반면에 광고는 제품에 관심을 가진 사람이 스스로 원해서 보기 때문에 광고 내용에 주의를 기울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