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왜 내 아이템은 팔리지 않을까?
업계 1위에서 끝없이 추락하던
엑스트라 껌
변화를 두려워하는 고객과 마주한
위키바
제품을 노출하지 않고 마케팅해야 했던
언바운스
위기에 허덕이는 브랜드를 살리는
가장 확실한 답은 '스토리'다.
스토리 기술을 알면 마케팅은 반드시 성공한다:
나만의 스토리를 찾고 팔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네 가지 스토리 공식에 스토리의 네 가지 핵심 요소(분명한 캐릭터, 진실한 감정, 중요한 순간, 구체적인 디테일)와 스텔라 스토리텔링 기본틀(기준, 폭발, 새로운 기준)을 포함한다면 당신의 브랜드는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울, 불안, 번아웃, 스트레스에 무너지지 않는 멘탈 관리 프로젝트 (0) | 2021.10.07 |
---|---|
적게 벌어도 잘사는 노후 준비의 모든 것 (0) | 2021.10.07 |
구글 인사 책임자가 직접 공개하는 인재 등용의 비밀 (0) | 2021.10.05 |
ESG 시대가 요구하는 참된 가치 창출하기 (0) | 2021.10.05 |
무엇이 당신을 당신답게 만드는가 (0) | 2021.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