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위드 코로나 시대,
기업들은 왜 '커뮤니티'에 주목해야 하는가?
고객에게 선택받은 기업만이 살아남는 시대.
기업의 생존은 '고객과의 관계'에 달렸다!
한 번 팔고나면 끝이지!
vs.
우리 기업의 진짜 팬을 모아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자!
이제 기업은 고객에게 하나의 물건을 파는 것에서 만족하는 것을 넘어,
고객과의 신뢰를 쌓고 두터운 관계를 유지하는 전략을 세워야 한다.
나아가 우리 브랜드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을 모아 '커뮤니티'를 형성하면 그 효과는 더욱 강력하다.
커뮤니티는 차세대 기업의 마케팅, 브랜딩 전략이 될 것이다.
특히 코로나 이후, 다시 연결된 세상을 대비하고자 한다면 더욱 커뮤니티에 집중해야 한다.
728x90
반응형
'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나를 좋아합니다 (0) | 2021.11.11 |
---|---|
최고의 결과를 끌어내는 타임 전략 (0) | 2021.11.11 |
길 잃은 사람들을 위한 인생 인문학 (0) | 2021.11.07 |
있는 그대로의 나를 만나는 마음챙김의 시작 (0) | 2021.11.07 |
완전한 행복으로 가는 단 하나의 법칙 (0) | 2021.11.07 |